<잡지 미배송> 및 <잡지 파손> 관련하여

관리자  2016-03-15 17:48:34
 나이스북에서는 잡지사와 실시간 네트웍으로 연결되어 주문처리가 이루어지고 있고, 
잡지 배송은 나이스북이 아닌 <잡지사>에서 직접 배송사를 이용하여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잡지사마다 배송방식(우편/택배)이 다르고, 이용하는 배송사와 택배사도 다르고, 배송자의 성향과 태도 등에 의해서도 다양한 종류의 배송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나이스북에서는 독자 입장에서 배송에 따른 고객의 불만은 줄이고,
문제발생시 잡지사에서 빠르게 조치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착배송에 대해서는 예정일보다 많이 늦어질 경우 빠른 시간내 전화, 이메일, 게시판을 활용하여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재발송 조치를 하겠습니다.
 
파본 잡지의 경우  나이스북으로 연락주시면 택배배송시 파손잡지와 새잡지를 교환 하도록 조치할 것이니, 파손이 심할 경우 나이스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전화 :  02) 6412 - 0125]
 
나이스북에서는 독자들의 불만을 최소한도로 줄이고, 문제발생시 잡지사에 빠른 시간내 조치를 취함으로써 문제상황에 최선을 다해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Top


카톡

정보